본문 바로가기
sharing

[죽전] 일렉트로마트 방문기 (키보드, 마우스, 프린터, 애플)

by 잡초 2020. 12. 27.

2020년 연말이라 일렉트로마트에 필요한것 이것저것 구입하러 가봤습니다.
워낙 파는게 많아서 없는게 없지만, 저는 키보드, 프린터 위주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먼저 키보드입니다.
커세어 키보드와 양대산맥인 레이저 키보드입니다. 가격대는 5.9만부터 최고 29.9만까지 있습니다.

마우스도 있습니다. 게이밍 시장이 대세인가 봅니다.

COUGAR라는 브랜드도 있는데 저는 처음보네요.

애플 리셀러매장에도 방문했습니다. 따로 부스가 마련되어있긴하지만 많이 크진않습니다.
아쉬운건 모두 정가라는 점입니다.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플레이어도 아직 있네요.
USB, 라디오도 지원하는것 같습니다.

 

CD플레이어만 되는것도 있습니다. 코비라는 회사에서 만든것입니다.

라벨프린터기도 있습니다. 아이들 학용품에 붙이면 유용해보입니다.


프린터기도 봤습니다.
프린터기가 많이 필요하진않지만, 가끔씩 한두장필요하기때문에 구비되어있으면 좋습니다.
가격은 4.5만부터 18만원까지 다양합니다.

일렉트로마트 방문기를 마칩니다.
지인 선물구매를 위해 방문했는데, 미리 품목을 정하고 가지않으면 많은 품목때문에 결정하기가 어렵네요.

좋아요는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